• 검색

드림시큐리티, 에이락과 블록체인 리워드서비스 제공

  • 2021.08.11(수) 10:06

드림시큐리티는 11일 블록체인서비스 기업인 에이락과 협업해 블록체인 기반의 리워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지난 5월 에이락과 계약을 맺고, 가상자산 리워드서비스와 함께 비트코인 등의 가상자산을 블록체인 지갑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에이락 월렛' 앱 개발에 참여했다. 에이락의 블록체인 리워드 플랫폼에 전자지갑을 비롯한 DID(분산신원관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했다.

드림시큐리티는 에이락과 공동사업을 통해 전자지갑과 DID 기술은 물론 모바일 백신과 앱 위변조 방지, 앱 난독화 등 다른 보안 솔루션도 구현할 계획이다. 드림시큐리티는 한국은행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모의실험 연구사업의 전자지갑 및 키 관리분야 개발 프로젝트도 수주한 바 있다.

에이락의 리워드 플랫폼은 핀테크나 페이먼트 기업들이 자사 회원들에게 송금과 결제, 충전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운영사엔 광고수익을, 회원에겐 가상자산을 보상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바일 결제솔루션 전문기업인 티모넷이 리워드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상품권 발행기업인 해피머니와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윤선생 영어교실에도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시큐리티는 "에이락과 함께하는 리워드서비스가 실생활에서 블록체인의 저변을 확대하고, 향후 한국의 블록체인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에도 기여할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