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LG 전략폰 'G프로2' 판매 개시.. 출고가 100만원

  • 2014.02.21(금) 11:00

이통 3사 통해 판매

LG전자의 차기 전략폰 'G프로2'가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 

 

LG전자는 21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G프로2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출고가는 99만9900원이다.

 

5.9인치 대화면폰인 G프로2는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재할 수 있는 ‘노크 코드(Knock Code)’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OIS 플러스’ 1300만 화소 카메라, 1W급 고출력 스피커, 풀 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 고사양의 하드웨어를 탑재했다.

 

소비자의 감성을 터치하는 새로운 UX도 대거 탑재했다.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Magic Focus)’,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Mini View)’,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Content Lock)’ 등이 대표적이다.

 

전작 G프로는 지난해 출시 4개월만에 국내에서 100만대가 팔렸다. 조성하 LG전자 MC한국영업담당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