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날에 뭐하지]"모바일게임으로 지루할 틈 없네"

  • 2020.01.25(토) 09:00

세뱃돈 받기·출석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지루할 틈이 없다.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설 명절을 맞아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혜택뿐 아니라 세벳돈받기, 풍등날리기 등 설 분위기가 풍기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평소 즐기던 게임이 있다면 설 맞이 이벤트를 기회로 다양한 아이템을 모아보자.

넥슨 'V4', 황금빛 설날 이벤트 진행

넥슨은 인기 모바일게임 8종의 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V4'는 지난 21일부터 '황금빛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게임 재화인 골드와 교환할 수 있고 윷놀이 이벤트로 설날 주화를 모으면 '희귀 동료', '빛나는 마석 상자', '소환수 부화' 등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31일까지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원정대' 콘텐츠 보상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헤어 및 성형 쿠폰이 담긴 '2020 코디 지원 상자' 등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다음달 13일까지 '까치 삼형제'가 제공하는 두 가지 미니게임을 하면 설날 한정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까치코인'을 지급한다.

'트라하'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환수/펫/정령카드 희귀~전설', '빛나는 세공석'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해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오는 29일까지는 '정령카드 전설', '소환수/펫 전설' 등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12일까지 여러 미션을 완수해 획득한 주사위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환수/펫 희귀~전설', '정령카드 희귀~전설', '축복 받은 세공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린:더 라이트브링어', '삼국지조조전 ONLINE', '다크어벤저3', '액스(AxE)', '카이저' 등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2020 특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은 다음달 5일까지 '2020 황금빛 축제', '2020 행운의 쥐를 잡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신년 코인', '신년 떡국'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지난 22일 리니지2M은 '크로니클I 상아탑의현자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음달 13일까지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를 통해 '설날 기념 복주머니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에 참여해 획득한 복주머니 아이템을 '복주머니 교환 상자', '금화' 등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화면을 터치해 박을 터뜨리고 보상(청옥, 진주 등)을 받는 '삼순이의 박타기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검은사막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다음달 1주차까지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고 재료를 모아 복주머니를 만들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다.

'흑정령 설날 공약!'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했다. 매일 한 번씩 마음에 드는 공약에 투표하고 '세뱃돈'을 받게 되며 최다 득표한 공약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6일까지 월드 우두머리가 기존 정해진 요일 외 추가로 등장하는 '설날 축제! 월드 우두머리 명절 인사'도 진행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공식포럼 게시판에 게임 내 한복 착용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찰떡 세트(30명)를 지급하는 '설, 고운 맵시를 뽐내볼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풍등 날리고 보상 획득하자

넷마블은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모든 접속자에게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출석 시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는 행운의 복판 이벤트, 2020 설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9일까지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풍등을 날려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는 오는 28일까지 '설날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정 시간 동안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무료 보상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세븐나이츠',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MOBA '펜타스톰' 등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에서 세뱃돈 모으기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6종에서 설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꾸미기 퍼즐게임 '프렌즈타운'은 '설날 프렌즈 세트' 코스튬을 추가하고 30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뱃돈 블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블록 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주얼 보드게임 '프렌즈마블'은 29일까지 최근 업데이트된 '슈퍼리그'를 3판 플레이하면 게임 아이템과 재화로 구성된 '복주머니 선물'을 증정한다.

캐주얼 퍼즐게임 '프렌즈팝'은 오는 27일까지 7일간 매일 접속자에게 '명절 콘셉 프렌즈 1종'과 재화'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쥐띠 콘셉 프렌즈'와 '프렌즈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젬' 등에서도 각각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 "설 명절엔 맞고 한 판"

NHN은 설 명절을 맞아 모바일 '한게임 포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섯다'를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추천게임 다운받기 이벤트'로 31일까지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섯다, 신맞고 3종을 모두 다운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추천게임 결제하기 이벤트'에서는 해당 게임의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5명), 신맞고 피규어 고스톱세트(30명), 포커&섯다 시그니처 칩세트(50명), 신맞고 수건세트(100명)를 지급한다.

'한게임 포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섯다'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섯다’의 모바일 버전이다.

웹젠 '뮤 온라인 H5', 설날 소원 이벤트 진행

웹젠은 모바일게임 3종에서 설 연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31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날개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설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한복 코스튬 세트를 주고 특정 아이템을 모으면 방패연 아티팩트 코스튬으로 바꿔준다.

'뮤 오리진'은 접속 보상 이벤트와 수집 이벤트 등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새해 인사 인증하기', '복주머니 투표' 등의 이벤트도 운영된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는'설날소원'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버프와 아이템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이 가능한 '행운젠'을 모으면 복주머니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접속하면 아이템·무료 계약 지급

네오위즈의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는 설 연휴 접속자에게 매일 5성 스킬북 조각, 다이아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설 당일에는 무료 계약 10회를 추가 지급한다. 오는 30일까지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신년 기념 4성 방어형 '이리스'의 코스튬과 다양한 보상이 보상이 제공된다.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출석 시 전설 소환서, 기술의 요정, 빛 어둠 소환서 조각 등 인기 아이템이 있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설 연휴 기간 40% 할인된 AP로 룬 던전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다음달 6일까지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특별 소울웨폰을 포함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또 설 연휴 기간 매일 4시간씩 명예 50%, 경험치 50%, 골드 50% 등 특별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