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CJ올리브네트웍스, 中企 정보보호 웨비나 개최

  • 2021.03.31(수) 09:30

4월13일 오후 2시 온라인·유튜브 동시 진행
민관학 정보보호 전문가 문제 해결방안 제시

CJ그룹의 종합 ICT 기업인 CJ올리브네트웍스가 중소기업의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공유가치창출(CSV,Creating Shared Value) 프로그램 ‘CJ화이트햇(CJ White Hat)’의 결과공유회를 내달 13일 오후 2시 웨비나 형식으로 두시간 동안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화이트해커들이 각종 사이버 공격 차단을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 모습 [사진 = 회사 제공]

CJ화이트햇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년간 쌓아온 정보보호 역량과 경험을 활용해 중소기업에게 정보보호 점검과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처음 시작됐다.

이번 결과공유회에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김승주 교수, 한국인터넷진흥원 이중구 지역정보보호지원센터장, 보안뉴스 권준 편집국장, CJ올리브네트웍스 유아영 정보보호센터장 등 정보보호 전문가들과 CJ화이트햇 무료 정보보호 컨설팅을 받은 중소기업 대표들이 참석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코로나19로 언택트가 뉴노멀이 되면서 사이버위협이 더욱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중소기업의 부족한 인원과 예산 등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전문가들과 함께 정보보호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하여 중소기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1기 결과공유회는 사이버위협이나 보안문제를 경험했던 중소기업 관계자뿐 아니라 평소 중소기업 정보보호 문제 해결에 대해 관심을 가진 누구라도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온라인 행사 플랫폼 이벤터스 및 CJ올리브네트웍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화이트해커가 CJ화이트햇 1기 컨설팅 결과와 시사점을 공유한다. 2기 기업 모집 요강과 응모 방법, 지원 내용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