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의 시즌2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놀먹보는 '여가의 모든 순간에는 언제나 야놀자가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다. .
이번 놀먹보 시즌2의 첫 파트너사는 컬리다. 야놀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까지 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야놀자 회원이면 컬리에서 3만원·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7000원·1만원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컬리는 야놀자에서 국내 호텔·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초특가·결제할인·페이백을 묶은 트리플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이달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 8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숙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고속버스도 5%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와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적용한다. 이외에도 다음 달까지 호텔과 리조트 이용 시 결제액의 최대 1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오는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 이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석 여행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담았다"며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으로 차별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