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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표준협회 주관 '서비스품질' 1위

  • 2024.07.02(화) 09:13

전사적 회의체 구성…매월 5천명 의견수렴

SK브로드밴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초고속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KS-SQI는 각 산업별 서비스의 품질, 신뢰성, 전문성, 이용편리성, 사회적가치 등 다양한 항목을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에서 10년 연속, IPTV에서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담당은 "변화 혁신을 위해 전사 구성원이 고민하고 실행을 추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바라보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전사적인 회의체를 구성해 고객 관점의 변화 혁신을 위한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매월 약 5000명의 고객으로부터 서비스와 관련한 피드백을 받고, 미디어 서비스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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