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대림산업, 내년 1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분양

  • 2020.12.21(월) 15:20

영종도 'e편한세상' 가격 상승폭 높아…'맞춤형 주거플랫폼' 적용

영종국제도시 내 아파트 시세를 주도하고 있는 'e편한세상'이 세 번째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1,2차에 이어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를 내년 1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인천시 중구 중산동)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84, 98㎡ 총 1409가구로 조성된다.

영종국제도시는 12‧17대책 이후 풍선효과로 지역 내 미분양 물량이 해소되고 기존 주택들의 거래가격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그중에서도 가격 상승폭이 높은 'e편산세상 영종국제도시 오션하임' 전용면적 84㎡는 이달 5억2500만원에 거래돼 최고가를 경신했다. 1년 전(3억3800만원)과 비교하면 최고 1억8700만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셈이다.

이에 새롭게 분양할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단지는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과 5베이 와이드 평면 설계가 일부 가구에 적용된다. 또 영종도 내 e편한세상 1,2차와 달리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제공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 실내체육관,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 가족운동시설(탁구) 등을 비롯해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맘스 스테이션, 작은 도서관(라운지 카페) 등이 마련된다. 이 외 사우나,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개인 오피스 공간도 갖춘다.

단지는 인천영종초교를 품고 있으며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다. 영종대교(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제2경인고속도로), 공항철도 영종역 및 운서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 하늘대로를 통해 제3연륙교도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는 2025년 완공되면 청라국제도시의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마련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