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대우건설, 오피스텔 '풍무역 푸르지오시티' 내달 분양

  • 2022.07.25(월) 10:23

총 288실 공급…도시개발·역세권개발사업 등 예정 

대우건설이 내달 경기 김포시 풍무동에서 주거형 오피스텔인 '풍무역 푸르지오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0블록 2로트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으로 전용면적 64·67·82㎡ 총 288실(6개 타입)로 조성된다. 

대우건설은 오피스텔과 함께 지상 1층 23호실 규모의 판매시설도 공급한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시티는 도시개발사업, 역세권개발사업, 지하철 연장 사업 등으로 주거 여건이 새롭게 갖춰지는 김포시에 공급되는 단지다. 

그중에서도 지구 개발 완성 단계에 접어든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에 위치하며 김포신풍초교를 비롯해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등과 가깝다. 

단지는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 도보권에 위치한다. 풍무역을 이용하면 2정거장 거리에 있는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마곡지구, DMC,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할 수 있다.

48번 국도, 김포대로,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한강선) 사업, 계양-강화 고속도로 건설사업,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계획돼 있다.

특히 풍무역세권 개발사업엔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가 2027년 준공될 예정이며 700병상 규모의 대학병원 건립도 추진 중이다. 산업·물류·주거시설 등으로 구성된 산업단지가 조성되는 한강시네폴리스 사업과 걸포4지구 도시개발사업도 예정돼 있다.

오피스텔이라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100% 추첨제를 적용한다.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