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대우·GS·롯데건설, 의왕서 '인덕원 퍼스비엘' 4월 분양

  • 2023.03.28(화) 14:27

14개동·2180가구 대단지…일반분양 586가구
인근 GTX-C 인덕원역·월판선·인동선 등도

경기도 의왕 내손라구역을 재개발한 '인덕원 퍼스비엘'이 분양을 앞뒀다. 대우·GS·롯데건설 등 국내 대형 건설사 3곳이 뭉친 대단지 아파트다. 일반분양 대상은 586가구로 소형부터 중형까지 다양한 평형이 공급된다.

대우건설 컨소시엄(GS건설·롯데건설)은 오는 4월 인덕원 퍼스비엘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경기 의왕시 내손동에 위치한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동, 2180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인덕원 퍼스비엘 조감도 / 사진=대우건설 컨소시엄

일반분양 물량은 총 586가구다. 1~2인 가구를 위한 전용 59㎡이하 소형평형과 전용 74·84㎡의 중형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는 내손초, 내동초, 백운중, 백운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평촌 학원가와 벌말 도서관 등의 교육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앞에는 학의천이 있어 시민쉼터와 산책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포일공원, 내손체육공원도 인접했다. 이밖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한림대학교성심병원 등이 가깝다.

단지에서 1.4㎞ 거리에는 4호선 인덕원역이 있다. 인덕원역은 GTX-C 노선 계획에 포함됐으며 월곶~판교 복선전철(월판선)도 추진 중이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인 인동선도 2026년 개통 예정이다.

또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강남 및 과천으로 이동할 수 있다.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게 특화설계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단지는 넓은 녹지와 테마 조경을 갖춘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먼저 주 출입구부터 공원까지 6600㎡에 달하는 통경축 공간에 수경·휴게시설을 배치한 '그랜드비스타'가 있다.

광장을 중심으로 수목이 어우러진 8개의 자연 친화적 정원, '에잇센셜가든'도 조성된다. 테마 놀이터와 액션그라운드,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공유 오피스 등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다.

인덕원 퍼스비엘의 견본주택도 4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금리 정점론에 대한 기대감이 확산하고 대출금리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인덕원 인근 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라며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