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호텔야자에 투숙하면 유한킴벌리가 선물 준다

  • 2019.02.22(금) 11:19

유한킴벌리·야놀자, '산뜻하게 야놀자' 이벤트
전국 호텔야자 20개 지점 투숙객에 여행키트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와 여가플랫폼 '야놀자'가 손을 잡고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

유한킴벌리는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야놀자와 함께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의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들에게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구이보스 허브티 3종 구성이다.

▲호텔야자 숙박시 지급하는 산뜻 트래블 키트(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숙소를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 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객실당 1개)에게 지급된다.

트래블 키트에 포함된 여성용품 데일리 라이너는 속옷을 자주 갈아입지 않아도 찜찜하지 않고 산뜻해 여행 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여행 시 불가피한 상황으로 여분의 속옷이 모자랄 때, 여성 분비물이 많아져 불쾌함을 느낄 때 등 여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고, 동시에 속옷 짐의 부피도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이다.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전체 여성 중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은 약 60%며, 이중 청결유지를 위해 매일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도 30%에 달한다. 사용 용도는 여행, 출장 등 속옷을 갈아입기 어려운 경우가 약 20%(중복응답)로 나타났다.

역시 이번 트레블 키트에서 제공하는 화이트 데일리 산뜻라이너는 화이트의 특허기술인 '시크릿존'의 흡수 2중 시스템으로 분비물을 흡수해 산뜻함을 제공하고, 100% 천연 순면 커버를 사용해 커버와 맞닿은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SNS 로그인
naver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