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회원들을 위해 뷰티포인트 사용처를 대폭 넓혔다. 회원들은 기존 보다 뷰티포인트로 더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으며 신제품도 체험해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지난 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렸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갖고 있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해내는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일상 생활과 밀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은 뷰티포인트 웹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