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동아제약, '파티온'으로 더마 화장품 시장 '출사표'

  • 2019.11.26(화) 17:23

미백·주름개선 화장품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대표제품

의약품을 만드는 제약회사들이 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잇따라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이(Cosmeceutical)란 신조어가 생겼을 정도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일컫는다.

국내 대표 제약사 중 하나인 동아제약도 이달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하며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라'는 사명으로 탄생

동아제약이 선보인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 노스캄 콤플렉스 힘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노스캄 리페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클렌징 워터, 클렌징 젤 등 클렌징 카테고리 2종과 필링 토너, 인텐시브 앰플, 겔 크림, 선 크림 등 스킨케어 카테고리 4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6개 제품 모두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로 이뤄진 '노스캄™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하이포 알러제닉(알레르기)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 중 주력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피부색) 개선 테스트를 통해 2주 사용만으로 손상 피부의 경표피 수분손실량을 96% 회복한 것으로 확인했다.

◇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파티온 딥 배리어', 지치고 메마른 남자를 위한 '파티온 옴므'

딥 배리어는 모두 4종으로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었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옴므는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이며,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파티온 론칭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 풍성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파티온 브랜드 론칭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티온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파티온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포함한 4종 키트를 받아 볼 수 있고,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 설현을 파티온의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2030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좋은 헬스케어 제품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동아제약의 정신을 기반으로 고객 라이프를 세심하게 케어하는 더마 코스메틱 파티온을 발매했다"면서 "파티온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분 좋은 변화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제공: 동아제약]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