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오픈…프리미엄 전시 강화

  • 2020.08.10(월) 16:47

프리미엄 신규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 브라운' 전시
하반기 출시 예정인 키친바흐 신제품도 미리 선보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서울 논현가구거리를 대표하는 홈 인테리어 전문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을 프리미엄 전시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했다.

한샘은 논현점에 2020년 출시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 브라운'과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신제품 '쉘베이지 & 크리스탈 블랑'을 새롭게 전시했다.

논현점 7층에서는 실제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에 적용된 모던 브라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총 113㎡ (34평형) 규모의 모델하우스로 연출했는데 가족이 모이는 다이닝 공간과 취미를 즐기는 거실, 부부침실과 자녀방, 욕실 2개로 구성했다. 뉴트럴 컬러에 월넛톤의 원목마루가 더해져 자연소재의 패턴과 감성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이 특징이다.

한샘은 새롭게 전시한 모던 브라운 패키지가 프리미엄 공사 수요가 많은 논현점 주변 상권 고객들을 위한 리모델링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모델하우스 모던 브라운이 매장에 전시된 것은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 이어 논현점이 두 번째다.

논현점 6층에서는 올해 하반기 새롭게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의 새 모델 '쉘베이지 & 크리스탈 블랑'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키친바흐는 음악계의 거장 바흐(J.S.BACH)의 위대함과 깊이를 그 누구도 넘지 못하는 것처럼 부엌가구에서 월드 베스트 품질 기준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도 펼쳐진다. 매장에 방문만해도 메디힐 선스프레이(800명 선착순)를 받을 수 있고, 키오스크 또는 QR코드를 이용해 매장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펭수 우산 또는 손수건 세트를 받을 수 있다(200명 선착순). 해시태그와 함께 매장 방문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200명 선착순), 실측 신청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선착순 50명).

8월 내 계약 후 9월 중 공사가 완료되는 고객에게는 더욱 푸짐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타일패키지 1200만원 이상(시공비 제외) 계약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타일패키지 외 리하우스 상품을 1200만원 이상 계약하면 ‘삼성 갤럭시 S20’를 받을 수 있다. 모든 계약 고객에게 쿡탑과 후드가 연동되는 기기 11종의 20% 할인 혜택 (타 계약 이벤트 중복 불가)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할부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할부를 적용 받을 수 있고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은 2018년 리하우스관 오픈 이후, 전국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26개점 중 매출 1위를 차지하는 선두 매장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 하고자 신모델을 발 빠르게 적용해 리뉴얼 오픈을 했다”며 “리뉴얼 오픈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