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오세아니아내추럴, 호주 영양식품 제조기업과 제휴

  • 2021.05.14(금) 10:32

연하식품과 영양라인 제품군 국내 유통

천연·건강식품 유통회사인 오세아니아내추럴은 지난 13일 호주 퀸즐랜드주 플래버 크리에이션스 (FLAVOUR CREATIONS)사와 다양한 건강식품을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오세아니아내추럴

이에 따라 오세아니아내추럴은 고령자나 연하곤란(삼킴 장애) 환자는 물론 바쁜 생활 습관으로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운 현대인과 어린이 등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연하식과 필수 영양라인 제품을 국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오세아니아내추럴은 "음식을 씹어서 삼키는 과정을 연하라고 하며, 다양한 요인으로 음식물 삼킴이 어려운 증상을 연하곤란이라고 한다"면서 "삼킴 과정에 문제가 생기면 온전한 식사가 힘들어지고 수분이나 필수 영양분 섭취가 부족해져 일상생활이 어려워지고 여러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세아니아내추럴은 플래버크리에이션스와 제휴를 통해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웰케어존도 오픈했다. 웰케어존은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른 노령인구 증가 및 코로나19로 인한 면역력 강화 등 건강관리 및 유지 식품을 판매하는 해외 직구·구매대행 전자상거래몰이다.

전순구 오세아니아내추럴 대표는 "이번 제휴로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안전하고 우수한 연하곤란 식품과 함께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공급하게 됐다"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어린이부터 여성, 남성, 노인 등, 모든 연령대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높은 제품을 선별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세아니아내추럴은 호주와 뉴질랜드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과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한국과 일본, 대만, 중국 등 동아시아 시장에 판매하는 글로벌 유통회사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