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애경산업, 미국 아마존 내 입지 넓혔다

  • 2022.08.17(수) 09:45

1~7월 매출액 전년비 50%이상↑
뷰티 브랜드, 카테고리내 50위

애경산업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 내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올해 들어 매출이 50%이상 성장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1~7월 내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50% 성장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지난 7월 12~13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작년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하며 최고 실적을 올렸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제품들이 관련 카테고리 50위권 내에 드는 등 소비자 관심을 받았다. 애경산업은 지난 2020년 6월 미국 아마존에 첫 진출했다.

애경산업은 올해 처음 참여한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주력 제품 '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소비 패턴이 급격히 온라인으로 옮겨감에 따라 아마존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