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라방에서 아트 판다' LF몰, 갤러리 콘셉트 라이브커머스

  • 2023.02.13(월) 11:22

프리미엄 라이브 커머스 OFM 오픈
분야별 전문가 도슨트 활용한 콘텐츠

LF가 LF몰을 통해 갤러리 콘셉트의 새로운 개념의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패션과 웰니스 등의 신생 브랜드들과 함께 아트로까지 영역을 넓혔다. LF몰은 쇼핑을 위한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OFM(Orange From Mars)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LF몰 OFM은 '화성에서 온 오렌지'로 미지의 영역을 표현하는 화성과 달콤하고 상큼한 오렌지 등의 키워드를 접목시켰다. 기존 익숙한 상품들이 아닌 진정성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해 각자의 취향의 깊이를 더해줄 상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방향성이다.

취급 브랜드 카테고리로는 국내 탑 브랜드의 새로운 상품부터 글로벌 신생 브랜드 라인을 선보일 패션 부문과 리빙, 향수, 음식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를 더하는 웰니스(WELLNESS) 부문, 일상에 영감을 채워주는 아트까지 3가지 영역에서 브랜드를 선보인다. 

LF가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컨설팅과 물류, 배송 재고관리등 인프라에도 적극 지원하는 등 신생 브랜드와의 상생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특히 OFM은 브랜드와 상품을 작품처럼 다루는 갤러리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주제에 맞춰 각 분야별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도슨트(Docent)로 출연시켜 LF몰만의 전문성을 갖춘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진행되는 공식 첫 방송에서는 아트 라이브 커머스를 테마로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는 신우재 작가의 작품을 취미를 통해 대해 알아 보는 스피크 인 캔버스(Speak in canvas) 방송을 진행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