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2020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통계 ▲IT부문 등으로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지역 및 전공, 어학능력 등에 따른 지원 제한은 없지만 통계 및 이공계 관련 전공자와 석사학위자, 금융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금융권 인턴십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이달 12일과 16일 채용설명회 사이트(http://www.jobflex.com/company/44041 )를 통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서는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http://sbisb.recruiter.co.kr)에서 이달 19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온라인 인공지능(AI) 역량검사를 이달 20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하고 25일 결과를 발표한다.
경영 및 경제 관련 금융상식을 보는 필기시험은 이달 28일 실시해 내달 2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전형은 1차 실무진면접과 2차 임원면접으로 나눠 실시한다. 이후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가려내 내년 1월4일 입사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통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저축은행 업계 1위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