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삼성카드, 언택트 혜택 강화한 '탭탭 3종' 눈길

  • 2021.06.11(금) 14:57

언택트 소비 관련 다양한 혜택 공통 탑재

언택트 혜택을 강화한 삼성카드의 'taptap' 3종이 좋은 반응 얻고 있다. 

'taptap' 3종은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혜택을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각 상품마다 업종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DIGITAL'은 온라인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등을 통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넷플릭스와 웨이브,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과 헬스&뷰티, 생활잡화 부문도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DRIVE'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진다.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1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 및 온라인쇼핑몰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taptap SHOPPING'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몰 등 온라인 할인점과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홈쇼핑, 마켓컬리에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할인점,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면세점, 슈퍼마켓 등에서도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 건수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각각 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스트리밍 이용료를 6000원 이상 정기결제 시 3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taptap' 3종은 모두 전월 이용금액과는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만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 및 고객 이용 성향 등의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