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닥스 라운지플러스'가 무신사 선택한 이유

  • 2021.05.12(수) 14:24

MZ세대 취향 맞춘 트렌디한 디자인 따라
고유한 클래식 이미지 탈피하려는 시도

㈜트라이본즈가 닥스 라운지플러스 컬렉션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닥스 라운지플러스는 닥스 고유의 럭셔리 헤리티지 강점은 유지하며 MZ세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스트릿 감성으로 재해석해 낸 스트릿 라운지웨어다. 

닥스만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에 다양한 컬러와 페이즐리 패턴을 가미해 에너지 넘치는 90년대 올드스쿨의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즉 MZ세대가 주 타깃층인 만큼 무신사 단독 입점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에게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제품을 제안하는 동시에 스타일링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규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의도다. 

또 기존 고객층에게는 고유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탈피한 닥스셔츠의 변화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계획됐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닥스 라운지플러스의 무신사 단독 론칭은 주 타깃층인 MZ세대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닥스 라운지플러스 컬렉션 / 사진=트라이본즈

한편 이번 론칭 컬렉션은 셔츠, 아노락, 쇼츠, 로브 등 MZ세대들의 취향에 초점을 맞춘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무신사는 2021년 4월 기준 840만 회원과 6000개 브랜드가 입점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지난 2019년 기준 연 거래액 900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비즈니스워치 뉴스를 네이버 메인에서 만나요[비즈니스워치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