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투증권, 'Z세대 취향저격' Z세대플렉스랩 내놨다

  • 2020.09.15(화) 11:19

애플·넷플릭스 등 Z세대 소비주도 종목에 투자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

애플과 넷플릭스 등 최근 글로벌 소비 트렌드의 핵심으로 부상한 Z세대가 선호하는 기업만 골라 투자하는 랩어카운트(Wrap Account·종합자산관리) 상품이 나왔다.

한국투자증권은 15일 Z세대와 밀레니얼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대표하는 기업에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들이 주로 FLEX(소비)하는 아이템을 주목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중장기 기술 패러다임을 주도하면서 업종 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생활 밀착형 기업을 중심으로 종목을 고른다.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하는 것이 핵심 운용전략이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을 달성하면 포트폴리오 비중을 30% 이내로 줄여 수익과 리스크를 관리한다.

이준재 한국투자증권 투자상품본부장은 "지금은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문화가 확산하고 소비자가 시장 흐름을 주도하는 시기"라며 "Z세대가 글로벌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은행외화예금 송금을 통한 미국 달러(USD) 입금도 가능하다.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