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에이치피오, 신임 사외이사로 김갑호 케이앤티파트너스 대표 추천

  • 2025.03.13(목) 10:05

베스트애널리스트 출신..."주주 중심 경영기조 위한 적임자"

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브랜드 'Denps'

코스닥 상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가 신임 사외이사로 김갑호 케이앤티파트너스 대표를 추천했다고 13일 밝혔다. 

김갑호 후보는 교보증권 외 주요 증권사에서 스몰캡 등 다양한 분야를 20년 넘게 분석한 스타 애널리스트로 활동했다.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매경이코노미와 한경비즈니스 등이 주관하는 베스트애널리스트 1위에 매년 선정됐다. 이후 직접 투자를 집행하는 운용사 케이앤티파트너스 대표이사를 맡는 등 25년간 자본시장에서 활동했다.

에이치피오 이사회 측은 "김갑호 대표는 주주 친화정책 전문가로 주주와의 원활한 소통과 기업의 시장 가치를 높이는 데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왔다"며 "당사의 기업 가치를 높이면서 주주 중심의 경영 기조 확립을 위한 적임자"라고 추천 사유를 밝혔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대내외 어려운 사업 환경속에서도 주주와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속가능한 사업 성장을 추진할 수 있도록 주주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이달 31일 정지주주총회를 열고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사외이사 선임을 비롯해 이사 4인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 3인 선임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을 상정, 의결할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