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아이템 중개거래 플랫폼 '아이템매니아'가 위메이드의 손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와 함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4일 출시된 '미르2: 기연'은 플레이웍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미르2: 기연'은 출시 후 5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부문 인기 1위를 기록했다.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템매니아 신규 회원은 아이템 교환 쿠폰을 지급하는 '신규회원의 추월차선 탑승'에 참여할 수 있다. '미르2: 기연' 관련 일정금액 이상 거래한 회원은 페이백 교환권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미르2: 기연' 관련 최고금액을 거래하거나, 최대 거래횟수를 기록한 회원 , 첫 거래회원 등을 대상으로 각각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최고 거래왕에게는 영물 소환권, 최다 거래왕은 탈것 장비 소환권, 첫 거래왕은 마석 소환권이 주어진다.
'레벨업 킵고잉'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매니아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매니아를 통해 70레벨 달성 시 캐시를 지급한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게임의 부제처럼, 이번 프로모션의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가 강해지고 일취월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