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림제약, 9공수특전여단에 '미토비타' 기부

  • 2024.11.18(월) 15:43

건강기능식품 '미토비타' 1300점 전달

한림제약은 국군 제9공수특전여단을 방문해 3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미토비타'를 기부했다. 제9공수특전여단 참모장 조상한 대령(왼쪽 다섯번째)과 한림제약 영업지원본부장 최천옥 상무(여섯번재)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림제약 제공

한림제약은 국군 제9공수특전여단을 방문해 3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미토비타'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육군 특수전사령부 예하의 특전 여단인 제9공수특전여단은 올해로 창설 50주년을 맞은 정예부대다.

한림제약은 국방의 최선봉에서 헌신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장병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토비타는 비타민 B3 니코틴산아미드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3는 에너지 생성, 신경 기능 유지, 혈관 건강 유지, 항산화작용 등을 돕는 인체에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이다.

한림제약은 부대원 전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1300점을 준비해 전달했다.

제9공수특전여단 참모장 조상한 대령은 "잦은 야외 환경 노출과 야간 훈련 등 임무 특성상 체력 관리가 언제나 최우선 과제로 꼽히고, 신세대 젊은 장병들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림제약 관계자는 "국방의 최선봉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최정예 부대원 여러분들이 건강을 지키고 임무에 충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응원으로 좋은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