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그라비티, 대만·홍콩·마카오 CBT 실시

  • 2025.01.14(화) 16:52

'RO라그나로크: 일정요하애', 오는 18일까지 진행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CV)가 14일 'RO라그나로크: 일정요하애'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이미지=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가 14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O라그나로크: 일정요하애(중문명 RO仙境傳說: 一定要可愛)'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이번 CBT는 대만 시간 기준 14일 낮 12시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각 지역 구글플레이에서 CBT 버전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중국어 번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직관적인 조작을 통한 빠른 리듬의 전투와 '논타깃팅' 공격방식을 채택한 게 특징이다. 캐릭터는 3차원 그래픽으로 한층 더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다. 한국과 북미 지역에선 '라그나로크 비긴즈'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중이다.

CBT 버전에서는 서버를 넘나들며 다른 유저들과 협력해 보스에 맞서 싸우는 '월드 리더 공투', 파티를 이뤄 던전을 공략하는 '무한의 탑', 유저 간 대결로 랭킹을 겨루는 '발할라 아레나 PVP'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길드 시스템, DIY 하우스 시스템 등으로 유저들과 상호작용도 가능하다.

김진환 GVC 사장은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직관적인 조작을 통한 액션감을 갖춰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