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분양미식회]송도 분양대전 자이 vs 힐스테이트 vs 더샵

  • 2021.10.29(금) 06:40

뷰맛집 송도 삼총사…11월 '오션뷰' 송도자이더스타
내년 힐스테이트레이크 4차·송도더샵까지

요새 정말 핫한 곳이죠. 한번 가보면 누구나 살고 싶어지는 곳, 바로 송도인데요.

학교, 공원, 편의시설 등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곳이지만 '교통'이 늘 아쉬웠는데요. 서울까지 너무 멀어서, 직장이 서울인 분들은 가고 싶지만 갈수 없었던 곳입니다.

그런데. 이 곳에 GTX(B노선 예정)가 뻥 뚫리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아파트값도 치솟고 있는데요.

이번 분양 맛집은 송도에서도 뷰맛집으로 이름난 곳들입니다. 우선 분양이 살짝 미뤄졌지만 11월초 분양 예정인 송도자이더스타인데요. 

송도 6공구(A17블록)에 자리해 서해바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6공구 알짜입지이고요. 서해 오션뷰, 잭니클라우스 골프장뷰, 송도 워터프론트 호수 뷰까지. 이만하면 뷰 맛집 맞죠? 

올초 분양한 송도자이크리스탈오션 인근에 위치해 대규모 자이타운으로 만들어지는데요. 

맞은편 쪽 A16블록의 송도 힐스테이트레이크 4차도 내년 1~2월 분양예정입니다. 자이더스타보다는 안쪽에 위치하지만 워터프론트 호수와는 더 가까운 입지이고요.

이들 지역은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지 않는데요. 최근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고분양가 심사제도를 개선하면서 분양가는 오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올초 분양한 자이크리스탈오션 분양가는 전용 84㎡의 경우 7억 중반 정도였는데요. 아무래도 이보다는 비싸질 것이란 예상이네요. 

마지막으로 내년에 분양하는 송도더샵(G5블록)인데요. 이곳은 개발이 마무리단계인 3공구의 마지막 분양단지죠. 그런 만큼 기대가 큰 단지입니다. 워터프론트호수 코앞에 위치해 있으니 뷰는 말할 것도 없고요. 조감도를 보면 공원 속 단지 같은 느낌입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보기 드문 뷰를 자랑하는 송도 분양 삼총사입니다. 대형평형, 추첨물량도 있다고 하네요~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분양미식회>에 확인하세요.

<편집: 곽정혁PD>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