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중흥그룹, '이삭·경운T&I·제이원건설·서암' 우수협력사 선정

  • 2024.12.23(월) 16:39

중흥그룹은 23일 중흥건설 사옥에서 '2024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중흥건설 백승권 대표이사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민은정 이삭 대표, 김재문 경운티앤아이 대표, 조기봉 제이원건설 대표, 설구호 서암 사장 등 중흥그룹과 수상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중흥그룹은 올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와 포상금을 수여했다고 설명했다. 또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 등을 제공했다.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오른쪽 첫 번째)와 중흥건설 백승권 대표이사(오른쪽 세 번째) 등이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중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흥그룹 제공

중흥그룹은 고물가와 고금리 등 경제성장 둔화로 인해 건설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와 직원 자녀 장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중흥그룹은 지난 2021년 4월 동반성장위원회와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을 체결한 이후 3년간 생산성 향상, 판로개척 지원 등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하고 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양극화 해소가 취지다.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이사는 "건설산업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지만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지난 6월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을 다시 체결해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행보를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는 "건설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상생이 여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협력사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