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비즈워치-더존, 기업 CEO 조찬회 8일 개최

  • 2015.06.26(금) 10:51

'CEO WATCH 조찬회'
이용섭 원장 '한국경제 미래와 기업인의 대응전략' 강연

비즈니스워치가 더존IT그룹과 손잡고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을 대상으로 하는 명품 조찬회를 진행한다.

 

'CEO WATCH 조찬회'는 기업경영과 관련된 각 분야의 권위자 및 전문가들을 강사로 초빙해 CEO들에게 경제·산업·IT·인문 등의 최신 이슈와 동향을 소개하고, 이해의 폭을 넓힘으로써 CEO들의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조찬회를 통해 CEO들의 사회적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개인간 친목과 정보교류 등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찬회는 매달 한 차례 정기적으로 열리며, 첫 모임은 내달 8일 오전 7~9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다. 국세청장과 건설교통부 장관, 국회의원 등을 역임한 이용섭 한반도미래연구원장(사진)이 '한국경제 미래와 기업인의 대응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 원장은 사상 초유의 저금리와 엔저로 대표되는 글로벌 환율전쟁, 미국·중국 변수 등 한국 경제가 직면한 대내외 경제 상황을 진단하고, 기업들이 어떠한 대응전략으로 위기상황을 극복해 나가야 하는 지를 조언할 예정이다.

 

8월에 열리는 2회 조찬회에는 조세법의 최고 권위자로 평가받는 소순무 법무법인 율촌 대표변호사가 강사로 나와 가업승계 문제 등 기업 CEO들의 관심이 높은 세금 이슈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비즈니스워치와 더존IT그룹은 재테크, 커뮤니케이션, 회계와 PR 등 CEO들이 관심을 갖는 각 분야 주제들을 선정해 수준높은 강연과 인적교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CEO WATCH 조찬회'를 기업 CEO들에게 특화된 명품 조찬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조찬회 강연 내용은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www.bizwatch.co.kr)를 통해 기사 및 동영상으로 제공되며, 직접 참석을 원하는 CEO는 조찬회 사무국(02-6233-2342~3)으로 문의하면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