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홈플러스 봄나들이 간식 '몽 블랑제 비거팩'

  • 2016.04.04(월) 15:27

홈플러스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몽 블랑제 비거 팩' 4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홈플러스는 지금까지 매장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빵을 엄선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피찰빵(5입,4900원), 마늘파이(24입,5900원), 데니쉬 묶음(6입,4900원), 곡물빵(5입,2900원) 등이다.

홈플러스는 "몽 블랑제 비거 팩은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야심작"이라며 "한팩으로 3~4명 정도 인원이 나들이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피자헛은 프리미엄 자연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시카고 스타일의 딥디쉬(Deep Dish) 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도우 바닥부터 모짜렐라 치즈를 채운 것이 특징으로 치즈의 풍성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딥디쉬 피자는 레스토랑 방문 한정메뉴로 미디움(M) 기준 1만9900원이다.

 

이랜드의 스포츠 키즈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지난 1982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운동화인 '990'을 4번째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번에 출시된 '990V4'의 색상은 다크 핑크, 그레이, 블랙 등 3가지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5만9000~7만9000원이다.

 

아리따움은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릴 수 있는 '매직 컨투어링'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파우더 형태의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파우더'와 크림 형태의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크림’등은 2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3D 윤곽'을 만드는 화장이 가능하다.

'매직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광채를 살려주는 메이크업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리따움 전국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클리오는 '킬 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2중 설계된 '아티스트 핸드 넷'이 고점도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끌어올리며, 3000개의 홀에서 고르게 토출시켜 손등에 수백 번 두드린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도포시 에어 버블이 터지며 피부 속으로 모이스처 캡슐을 침투시켜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5℃ 낮추는 쿨링 모이스처 효과가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으로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한화갤러리아면세점 63점, HDC신라면세점 용산점, SM면세점 서울 본점, 롯데면세점 부산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온라인 직영몰(www.clubcli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