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은 오는 24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에서 'AI(인공지능)로 여는 세무회계의 미래'를 주제로 세무사·회계사 대상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AI 기술이 세무회계 업무의 혁신을 어떻게 이끌어낼 수 있는지 소개하고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준비됐다.
더존비즈온은 이를 통해 업무용 비즈니스 플랫폼에 결합된 생산성 혁신 AI 도구인 'ONE AI'를 통해 세무회계 업무를 혁신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WEHAGO T'와 'ONE AI'의 결합으로 세무회계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세무회계 업무에서 AI가 실제로 적용되는 사례를 살피고, 실무에 적용 가능한 AI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세무회계 전문가와 AI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 부산(벡스코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25일 대전(호텔ICC), 26일 광주(라마다호텔), 27일 대구(호텔인터불고)에 이어 10월8일 서울(JW메리어트호텔)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AI를 업무에 적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확인하고, 미래의 변화를 준비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