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검은사막, 10주년 맞아 이용자와 함께 기부활동

  • 2025.01.10(금) 17:51

펄어비스가 연말 이용자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대표작 '검은사막'의 이용자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 : 10년의 동행' 티켓 판매 수익금으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수원 메쎄'에서 500여명의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며 진행됐다. 펄어비스는 티켓 판매 수익금 1000만원을 검은사막 모험가(이용자)의 이름으로 기부했다. 
 
그 일환으로 펄어비스는 안양시에 위치한 보육원 3곳을 찾아 연회를 열고 어린이에게 저녁 식사를 지원했다. 보육원 내부에 음식을 제공하거나 별도 식당을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함께 제공했다. 
  
펄어비스는 그동안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검은사막 달력 판매 수익금을 과천시애향장학회에 기부했으며, 인게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검은사막이 10주년을 맞은 의미 있는 해에 기부 활동을 모험가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