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브리프]걸(Girl) 위한 기능성식품 '걸 크러시'

  • 2016.07.26(화) 15:45

CJ헬스케어는 지난 24일 영화 '인천상륙작전' 시사회장에서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날 CJ헬스케어는 특별 제작한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관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컨디션레이디는 지난 2013년 CJ헬스케어가 여성을 위한 숙취해소음료로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헛개컨디션의 주요성분을 유지하되 지방간 회복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과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 성분을 더했다. CJ헬스케어는 여성이 남성과 같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해도 위와 간에 부담이 더 크다는 점을 감안해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25일 서울 동대문구 본사에서 '제11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입학식을 열었다(아래 사진). 이번 행사에 선발된 중학생 60명은 오는 29일까지 4박5일에 걸쳐 충남 서천의 국립생태원에서 갯벌·습지 생태체험,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울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은 "자연에서 뛰어놀고 유익한 강의를 들으면서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몸소 느끼고 배우면 좋겠다"며 "환경교실에서 배운 내용을 가족, 친구들에게 전파해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이너뷰티 브랜드 '걸 크러시(Girl Crush)'를 선보였다(아래 사진). 브랜드명인 '걸 크러시'는 '여성'(girl)과 '반하다'(crush on)라는 뜻의 영어단어를 조합한 것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뜻을 담았다.


종근당건강은 이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 ▲피부관리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핑크스타' 등 2종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라는 열매의 추출물(HCA)이 함유된 제품이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걸 크러시 핑크스타'는 2중 기능성 콜라겐(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보습, 탄력, 피부손상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일동제약이 유럽 생활용품 브랜드 바이레다의 신제품으로 밀대형 물걸레 청소기 '울트라맥스 이지트위스트'를 선보인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핸들을 돌리면 밀대 끝의 물걸레를 비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달리 손으로 직접 물걸레를 짜지 않아도 된다. 걸레로는 극세사 패드를 사용해 미세한 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며 세척 후 쉽게 건조된다.



이 제품은 오는 27일 오전 10시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일동제약은 향후 온라인몰,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녹십자는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임직원 180여명이 동참한 '사랑의헌혈' 행사를 실시했다(아래 사진).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는 어린이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녹십자는 지난 1992년 '사랑의헌혈' 행사를 시작한 후 25년째 전국사업장에서 이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참여자 수는 약 1만3000명이다.

대웅제약과 힐리언스 선마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약 한달간 강원도 홍천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신진작가 고진이의 '기억의 향' 전시회를 개최한다(아래 사진). 이번 전시는 작가가 기억하는 공간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미술작품에 로즈마리, 라벤더, 페퍼민트 등 아로마 식물의 향을 더했다. 고진이 작가와 만날 수 있는 '작가와의 대화'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033-434-2772)로 하면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