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현대백화점 "SNS 인기 브랜드 다 모았다"

  • 2017.07.11(화) 16:22

다음은 7월 11일 브리프 내용이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10층 문화홀과 전층 행사장에서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하는 '#더현대스타그램 - SNS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수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SNS 기반의 온라인 브랜드 50여개가 참가한다. 국내에서 진행한 SNS 브랜드 연합전 중 최대 규모로 총 팔로워수만 100만명에 이른다.

주요 브랜드로는 홈트레이닝 상품을 판매하며 유명세를 얻은 '애플핏'을 비롯해, 전통 한복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더고운 생활한복',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아동 전문 브랜드 '수르옷장' 등이 있다.


매일유업과 성남고령친화종합체험관이 고령친화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시니어 관련 식품 시장이 급성장 하는 추세에 맞춰 ▲고령사회 대응 관련 정보 교류 및 교육, ▲유·무형 인프라 상호 교류 ▲R&D(연구개발) 협업 등 고령친화사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CJ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CJ도너스캠프가 오는 15~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 2회 다이아페스티벌에서 국내외 소외아동을 위한 장난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이아 페스티벌은 전체 구독자 1억 명, 월간 조회수 14억 회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TV의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1인 창작자 축제다. 올해는 170여 팀의 국내외 탑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며 이틀간 총 5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허팝, 헤이지니, 럭키강이, 러너, 꽃빈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은 본인의 애장품을 직접 기부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기부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는 사인을 해주거나 인증샷을 함께 찍으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은 본인이 기부하고 싶은 장난감을 가져와, 선물을 받을 아동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작성한 후 CJ도너스캠프 나눔 부스에 전달하면 된다. 이렇게 모인 물품들은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국내 공부방 및 CJ그룹이 저소득층 농가를 지원하고 있는 베트남 땀응2마을 어린이들에게 전해진다.


던킨도너츠가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삼복더위 프로모션’과 ‘콜드브루 사이즈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먼치킨 팩(20개 입)을 30% 할인된 가격에, 콜드브루 커피는 5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삼복더위 프로모션’은 복날 전 후에 걸쳐 총 세 차례 진행된다. 초복인 11일~13일, 중복인 21일~23일, 말복인 8월 10일~12일에 먼치킨 팩(20개 입)을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가격인 6000원보다 30% 할인된 가격이다.

먼치킨 팩에는 후레쉬 스트로베리, 후레쉬 바바리안, 카카오하니딥, 오리지널 케익, 코코넛 등 5종의 먼치킨이 4개씩 포장돼, 던킨도너츠의 스테디셀러를 고루 맛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삼복더위 프로모션’과 함께 31일까지 ‘콜드브루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콜드브루 커피 주문 시 전용 보틀컵에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제품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허니라떼 등 3종이다.


롯데월드타워가 그랜드 오프닝 백일 만에 방문객 1천만명을 넘어섰다. 일 평균 방문객 수도 12만명(주중 10만2000명, 주말 16만5천명)으로 롯데월드타워 오픈 전 8만6000여 명보다 약 40% 증가했다.

주요 시설 별로 살펴보면 타워 개장과 함께 오픈한 국내 최고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현재까지 총 45만명이 찾았으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도 연간 관객이 3백만명 이상 방문하는 국내 최대 영화관으로 자리매김했다.

롯데월드타워의 개장 효과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매출에서도 나타나 롯데월드타워 오픈 이후 전체 매출(면세점 제외)을 작년 동일 기간과 비교해보면 약 20% 이상의 신장률을 보였다.

이러한 방문객과 매출의 상승은 초고층빌딩이 갖고 있는 롯데월드타워의 상징성과 함께 타워에서 개최된 대규모 마케팅 행사들도 일조했다.


CJ오쇼핑이 CJ그룹 차원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PGA TOUR 공식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의 갤러리 티켓을 11일 오후 12시부터 CJ몰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CJ오쇼핑은 대회 시작일 D-100에 맞춰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얼리버드 티켓을 전격 오픈했다.

'THE CJ CUP @ NINE BRIDGES'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 100대 골프클럽에 이름을 올린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오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다. 이 기간 동안 총 78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여하며 전 세계 227개국에 중계될 뿐 아니라 하루 평균 1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클럽 나인브릿지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총상금은 미화 925만달러로 PGA투어 공식 정규대회 중 최고 수준이다.

CJ몰에서는 'THE CJ CUP @ NINE BRIDGES'의 갤러리 티켓을 ‘파빌리온’과 ‘레귤러’ 2종으로 선보인다. 레귤러 원데이 기준 정상가는 2만원에서 10만원이지만 이번 달 30일까지 운영되는 1차 얼리버드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도민의 경우는 50% 상시 할인된다. 또 갤러리 티켓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장 미쉘 바스키아’, ‘세서미 스트리트’, ‘블랙캣츠’ 등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인 골프 브랜드 25%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한국파파존스㈜가 1년 중 가장 더운 날인 ‘삼복(三伏)’시즌이 다가와 ‘2017 삼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파존스의 ‘2017 삼복 이벤트’는 초복(12일), 중복(22일), 말복(8월11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망고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총 9개의 메뉴를 주문할 시 치킨 사이드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가지를 100원에 제공한다. 두 메뉴는 정가 8900원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치킨 사이드메뉴를 매우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피자 메뉴 9종은 ▲망고 슈림프 피자 ▲수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등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이벤트가 적용된다.


G마켓이 롯데백화점, 롯데아이몰, 롯데홈쇼핑 등 총 3개 유통 계열사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롯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고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계열의 백화점, 인터넷몰, 그리고 홈쇼핑까지 오픈마켓에 공식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각 계열사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27% 할인해 특가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전용 15% 중복 쿠폰(최대 2만원 할인)과 롯데아이몰 전용 20% 중복 쿠폰(최대 3만원 할인), 롯데백화점 전용 20% 중복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이 마련되어 있고 제휴사별 ID 당 매일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발급 후 당일 사용 가능하다.



◆ 유니클로(UNIQLO)가 땀의 가치를 응원하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시 소속 환경미화원과 명동 지역 상인들에게 에어리즘 8600장을 전달한다.

땀 흘리며 일하는 이들에게 에어리즘을 상장처럼 선물한다는 취지다. 유니클로는 먼저 서울시 산하 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에어리즘 5600장을 증정했다. 이는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 소속된 환경미화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유니클로의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인근 지역상인들에게 에어리즘 3000장 교환권을 선물했다. 


◆ DHC KOREA가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을 그대로 담은 '딥 클렌징 오일' 10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는 오는 31일까지 DHC 이벤트 페이지(https://www.dhckorea.com/event/sampling)에서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나나TV' 영상을 본 뒤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은 오는 8월3일 자사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DHC 딥 클렌징 오일(3ml) 5매로 구성된 샘플킷을 증정받는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자 100명을 선정해 딥 클렌징 오일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애경산업이 7월12일 초복을 이틀 앞두고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해 여름보양식 등을 전달했다. 이번 여름보양식 전달은 애경산업이 6년째 진행하고 있는 지역밀착형 봉사활동 '희망디딤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 에뛰드하우스가 지난 6일 서울장학재단과 '드림장학금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 에뛰드하우스가 올해부터 전개해온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의 재능개발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청춘 응원 캠페인 메이크업 유어 드림은 불안한 청춘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청춘 강연'을 열고, 강연 참석 인원만큼 기부금을 매칭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드림장학금에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도움과 조언을 줄 계획이다.


◆ 이랜드의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8월31일까지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객실 1박 ▲EFL 라운지 혜택 2인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타입과 이그제큐티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입 선택 시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티 세트는 파티시에 창작 레시피로 만든 다양한 쁘띠 디저트와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커피 또는 카모마일, 다즐링, 유자차 등 10여가지 차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오후 2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뉴욕뉴욕 레스토랑 또는 14층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 중 원하는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2만9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켄싱턴 호텔&리조트 모바일 홈페이지로 예약한 고객에게는 '루치펠로 치약 여행용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 레이저 의료기기 업체 루트로닉이 황현택 전 대웅개발(대웅제약 계열사) 대표이사(사진)를 최고업무집행책임자(COO)로 선임했다. 

황 신임 사장은 대웅개발 외에 현대그룹 계열사 현대투자네트워크 등에서 사장을 역임했다. 이후 동양그룹의 미래전략실장, 포스코 경영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등으로 재직했다.

황 신임 사장은 향후 루트로닉의 현 황해령 대표이사(CEO)와 함께 ▲세계 최고의 제품 기술 및 품질 유지를 위한 시스템 정비 ▲M&A 업무 관할 등을 총괄하게 된다.


◆ 동국제약이 지난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2017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개최했다.

동국제약은 행사 현장에 손편지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엽서와 봉투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이 쓴 편지는 즉석사진과 함께 기재된 주소로 우편 발송된다. 2015년 서울과 주요 광역시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현재까지 4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동국제약은 작성된 편지 수만큼 독거노인에게 '효(孝)박스'를 적립 증정하기로 했다. 치약, 칫솔 등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용품들로 구성된 효박스는 동국제약과 협약을 체결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