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모레퍼시픽, 한국자연 담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 2017.09.22(금) 17:38

찰기보습·건강 피부 등 기획세트 3종 구성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구성의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한국의 자연을 담아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실속있는 알찬 구성을 했다는게 아모레퍼시픽 설명이다.


한율 추석 기획세트는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는 한국 자연의 감성을 담고자 ‘쌀 진액 보습 2종’에는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에는 서리 내리는 영월의 어스름한 새벽녘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추석이 다가오면 고마운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어떤 선물로 전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한율은 선물받는 이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의 한율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율 ‘추석 기획세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판매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