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지점이나 시승센터를 방문해 K5를 시승한 후 ▲본인과 시승한 차량의 번호판이 함께 보이는 인증사진 ▲이벤트 응모 신청내역이 담긴 응모 인증사진 ▲시승한 지점 또는 시승센터의 이름 ▲간단한 시승소감 등을 담아 ‘지정된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9월 신형 K5 개인 출고고객(하이브리드 고객, 택시 고객 제외) 중 세이브오토를 이용하고 차량대금 중 100만원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이용동의서 작성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는 ‘쇼핑 반값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 현대차는 오는 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부암동 소재 서울미술관 및 석파정(石坡亭) 야외 공원에서 한국 현대미술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문화 행사인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The Brilliant Art Project) 시즌3’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아트 프로젝트’는 현대차가 순수 예술의 대중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주최하는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2013년 4월 ‘문화역서울 284(구 서울역사)’에서 처음 진행된 이래 3회째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한국 고유의 문화예술적 주체성과 독창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독창성(Origin)’과 ‘역량(Ability)’의 뜻을 합친 ‘오리지너빌러티(Originability)’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9월 5일부터 10월 11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거장에서부터 신진작가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대의 한국 현대미술 대표작가 10명이 참가해 한국 미술의 과거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독창적인 감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