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김아름 기자의 기사 모음
-
- 크리스피크림 도넛, 츄러스처럼 '찍어먹는 도넛' 내놨다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디핑 소스에 찍어먹는 도넛 '픽앤딥'을 선보인다. 도넛 안에 들어 있던 필링을 디핑 소스로 바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
김아름 기자
·
2025.06.27(금) 13:33
-
- 우아한형제들, B마트 '새벽배달' 지역 늘렸다
- B마트가 '얼리 오프닝' 정책을 확대한다. 기존 5개 매장에서 운영하던 오전 6시 오픈 정책을 8개로 확대해 새벽 즉시배달 서비스를 키운다는 계획이다. 배달의민족의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
김아름 기자
·
2025.06.25(수) 10:23
-
- '필수품' 된 뷰티 디바이스…메디큐브 '에이지알' 누적 400만개 돌파
-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치열한 뷰티 디바이스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2021년 3월 론칭 이후 4년여 만에 누적 400만대가 팔렸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가 돋보였다. 에이피...
-
김아름 기자
·
2025.06.24(화) 09:27
-
- "쿠팡이츠와 이별하면 수수료 인하"…배민의 반격 통할까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와 배달의민족이 손잡고 '배민 온리' 정책을 시행한다. 배민의 경쟁사인 쿠팡이츠에 입점하지 않고 배민과 교촌치킨 자체앱 등을 통해서만 배달 서비스를...
-
김아름 기자
·
2025.06.26(목) 07:20
-
- [인사이드 스토리]티몬, '오아시스'는 찾았지만…앞날은 첩첩산중
- 벌써 1년 지금으로부터 딱 1년 전인 6월 중순의 일입니다. 블라인드와 주변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이상한 이야기가 들려왔습니다. 큐텐에 인수된 뒤 한창 흑자전환을 위해 질주하던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한 판매자...
-
김아름 기자
·
2025.06.23(월) 16:00
-
-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 [주간유통]은 한주간 유통·식음료 업계에서 있었던 주요 이슈들을 쉽고 재미있게 정리해 드리는 콘텐츠입니다. 뉴스 뒤에 숨겨져 있는 또 다른 사건들과 미처 기사로 풀어내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여...
-
김아름 기자
·
2025.06.14(토) 13:00
-
- 오리온, '포카칩' 더 맛있는 이유…'국내산 햇감자' 생산 시작
- '국내산 햇감자칩' 시즌이 돌아왔다. 오리온은 이달 말부터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를 사용한 포카칩과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23일 밝혔다. 포카칩과 스윙칩은 국내 감자 수확철인 6월부터 1...
-
김아름 기자
·
2025.06.23(월) 09:41
-
- "쿠폰 받지 마세요"…배민, 7월부터 '즉시할인' 도입
- 앞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음식을 배달 주문할 때 쿠폰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배달의민족의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7월 22일부터 고객이 주문 시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
-
김아름 기자
·
2025.06.20(금) 09:29
-
- 중국 관광객 돌아올까…롯데면세점, CDFG와 면세 활성화 논의
- 롯데면세점이 중국 관광객 맞이 준비에 나선다. 오는 3분기 시행될 중국 단체관광객에 대한 한시적 무비자 입국 정책에 맞춘 행보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사에서 중국국영면세점그룹...
-
김아름 기자
·
2025.06.19(목) 12:48
-
- '곰표 밀맥주'는 왜 편의점에서 사라졌나
- [주간유통]은 한주간 유통·식음료 업계에서 있었던 주요 이슈들을 쉽고 재미있게 정리해 드리는 콘텐츠입니다. 뉴스 뒤에 숨겨져 있는 또 다른 사건들과 미처 기사로 풀어내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여...
-
김아름 기자
·
2025.06.21(토) 14:00
-
- "위스키 트렌드 끝"…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사케' 들여온다
- 하이트진로가 일본 미야기현 1위 사케 브랜드인 '미야칸바이'를 수입한다. 최근 국내 소비 시장에서 맥주·여행 등 일본산 콘텐츠의 인기가 돌아오면서 일본 대표 주류인 사케가 주류 시장에...
-
김아름 기자
·
2025.06.20(금) 16:06
-
- 아웃백, '3만원' 파스타 눈 앞…외식 가격 인상 신호탄?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외식 브랜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가격 인상에 나섰다. 파스타와 샐러드 등 주요 메뉴 가격을 1000~2000원 올렸다. 새 정부가 물가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가격 인상을 최소화...
-
김아름 기자
·
2025.06.18(수) 15:58
-
- '틱톡' 손 잡은 CJ대한통운…K브랜드 해외진출 돕는다
- CJ대한통운이 틱톡과 손잡고 K브랜드의 동남아시아·일본 진출을 돕는다. 쇼핑 플랫폼 입점부터 마케팅, 물류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해외 이커머스 종합 솔루션을 통해 K브랜드의 글로...
-
김아름 기자
·
2025.06.18(수) 09:37
-
- [르포]'닭꼬치 맛집' 된 이마트, 비결 있었다
- 닭 한 마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고기는 뭘까. 삼겹살이라고 하는 사람도, 한우라고 할 사람도 있겠지만 횟수로만 보면 닭을 이기기는 쉽지 않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전망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
-
김아름 기자
·
2025.06.17(화) 07:00
-
- 올해는 진짜? 트렌비, 3개월 연속 '흑자'
- 트렌비가 3개월 연속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글로벌 시장 개척과 중고 사업 강화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연간 흑자 전환도 기대해 볼 만하다는 전망이 나온다. 트렌비는 글로벌∙중고 비즈니스가 안정적인 성장 궤...
-
김아름 기자
·
2025.06.16(월) 0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