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GS25, 겨울 밥상에 '별미' 올려볼까

  • 2016.01.11(월) 18:43

뚜레쥬르는 초콜릿과 마카롱 등 달콤하고 진한 디저트를 기본으로 한 이색적인 도넛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딸기마카롱 도넛’은 담백한 맛의 클래식 도넛 위에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향 마카롱을 잘게 부숴 듬뿍 얹은 제품이다. ‘초코마카롱 도넛’에는 도넛 위에 밀크 초콜릿과 초콜릿 마카롱 플레이크를 뿌려 풍성함을 더했다. ‘롱스틱 초코도넛’은 길쭉한 형태의 도넛 빵 안에 커스터드 크림을 넣고 표면에 초콜릿을 코팅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크록티브 레드 다운점퍼’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화사하고 밝은 붉은색을 내기 위해 선명한 색감을 구현할 수 있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외부 활동시 잦은 마찰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 있는 원단을 사용했다. 충전재의 90%는 오리털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가격은 12만9000원.

 

GS25는 ‘별미밥상’ 3종 제품(오른쪽 사진)과 ‘까망베르치즈치아바타’를 선보였다.

 

'닭가슴살도시락'은 백미, 흑미, 단팥, 병아리콩, 울타리콩 등을 사용한 잡곡밥과 찐 닭가슴살, 연두부, 샐러드와 반숙란, 야채볶음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800원.

 

'4곡 5견과 주먹밥'은 4가지 잡곡으로 지은 밥에 5가지 견과류를 섞었다. 표고버섯과 부추 양념장으로 맛을 냈다. '닭가슴살영양주먹밥'은 강황을 넣어 지은 밥과 닭가슴살, 당근, 표고버섯, 우엉, 연근, 카레를 사용해 만든 치킨야채볶음주먹밥이다. 가격은 각 1000원.

 

‘까망베르치즈치아바타’는 치아바타 빵 사이에 까망베르치즈, 아메리칸스위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3가지 치즈와 비어햄, 연유, 아몬드를 넣어 빵과 치즈의 풍미를 살렸다. 가격은 2500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