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다음
  • 검색

[새제품]CJ제일제당 "양배추의 영양분을 통째로"

  • 2017.03.09(목) 16:23

다음은 3월 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생약성분을 담은 ‘한뿌리 양배추즙’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한뿌리 양배추즙은 위장 속을 편안하게 돕는 생약 성분과 과채를 함께 담아 낸 제품이다. 양배추즙에는 소화성궤양을 치유하는 비타민 U가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배추즙에 많은 비타민 U 성분은 열에 약해 제조 시 열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뿌리 양배추즙은 업계 최초로 농축 공정에 ‘저온 박막농축 기술’을 도입해 비타민 U의 생존력을 극대화했다. 이 기술은 낮은 온도(35~50도)에서 단시간(1분)에 농축해 열 손실이 적다

믿을 수 있는 100% 제주산 양배추와 함께 소화기능에 특효가 있기로 알려진 한방 성분과 과채를 함유해 제품력도 한층 높였다. 소화기 질환에 사용하는 대표적인 한방처방인 ‘동의보감 평위산(平胃散)’의 창출, 진피 등 생약 성분과 소화에 좋은 브로콜리, 무우 등 과채까지 함유했다. 합성첨가물이나 액상과당 없이 사과와 매실만으로 목 넘김이 편안한 맛을 낸 것도 장점이다.


오리온이 ‘오!감자 딥’을 ‘오!감자 찍먹’으로 제품명을 변경해 출시한다. ‘찍먹’은 ‘음식을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줄인 말로, 10~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단어다.

기존 제품명인 딥(Dip)도 ‘살짝 담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섬과 동시에 ‘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라는 제품의 특징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하기 위해 이름을 변경했다.

기존의 ‘오!감자 딥 양념바베큐소스’는 ‘오!감자 찍먹 양념바베큐소스맛’으로, ‘오!감자 딥 랜치소스’는 ‘오!감자 찍먹 랜치소스맛’으로 바뀐다.


CJ푸드빌의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빕스 뉴욕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빕스 뉴욕스테이크는 ‘클래스가 다른 빕스, 본질에 집중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스테이크를 먹는 순간 맛의 균형을 최상으로 끌어 올린 점이 특징이다. 잘 구운 두툼한 등심에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브라운 소스, 풍미를 살려주는 허브 버터, 매시드 포테이토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빕스 뉴욕스테이크’는 호텔에서나 즐기던 고급 스테이크를 대중들이 부담 없이, 더 자주 즐기게 하겠다는 빕스의 의지와 정통 스테이크부터 독자 개발한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스테이크 대중화에 앞장서온 빕스의 20년 노하우가 녹아있다.


설빙이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설빙’을 스낵으로 재현한 ‘인절미 스낵’을 출시한다. 설빙이 선보이는 ‘인절미 스낵’은 베스트셀러 메뉴인 ‘인절미 설빙’의 맛을 스낵으로 그대로 구현한 새로운 디저트 상품이다.

우리 쌀 100%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인절미 스낵’은 출출함을 건강하고 든든하게 달래주는 신개념 영양 간식으로 커피, 우유, 설빙 디저트 등과도 맛이 어울려 함께 즐기기에 좋다. 설빙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한 봉지(80g) 1500원이다.


롯데제과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5종을 선보였다.

올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예년과는 다르게 캔디 젤리, 추잉캔디 제품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를 활용한 제품도 있다. 아이스브레이커스 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하트 모양, 거대 사탕 모양, 직사각형 모양 등 다양한 맛과 색다른 패키지의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한편 올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8입)’는 롯데마트, ‘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5입)’와 ‘딸기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는 세븐일레븐, ‘콜라젤리 X 사이다향젤리 선물세트’와 ‘말랑카우 밀크 X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 선물세트’는 CU에서 각각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화장품 전문 제조 업체 '비씨엘(BCL)'과 업무 제휴를 맺고 젊은 여성층을 위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0720'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색조 화장품 브랜드 '0720'은 여성의 색조 화장 필수 아이템인 틴트(8종), 팩트(3종), 아이라이너(5종), 클렌징티슈(2종), 그리고 썬크림 등 총 19종으로 구성돼 있다.

'0720'은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10대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 관심이 높은 20대 여성을 타킷으로 출시된 만큼 피부자극이 없고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0720'은 'ㅇㄱㄹㅇ(이거레알의 자음)'이라는 신조어를 뜻하기도 하고 10대 여성들이 오전 7시 20분에 등교를 위해 바쁘게 서두르는 시간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봄 시즌을 맞이해 트렌치 코트 3종을 선보였다. 클라비스의 트렌치 코트는 총 3가지 스타일로 컬러, 소재, 디자인 등에 각기 특징을 주어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클라비스의 '정통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오피스룩으로 인기가 좋다. 컬러는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 총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단정한 느낌은 물론, 소매와 허리의 벨트를 조여 볼륨감있는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 트렌치 코트'는 허리 라인이 강조된 슬림 핏 디자인이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핑크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핑크 컬러는 사랑스러운 느낌이 감도는 베이비 핑크 컬러로 봄 철 화사하게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무드 트렌치 코트'는 넉넉한 루즈 핏 스타일로, 여유롭고 멋스러운 느낌이 감도는 제품이다. 원단 자체에 텐션감이 있어 구김이 잘 가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흐르는 디자인으로 보다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설화수가 '에센셜 립세럼 스틱'의 3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순수한 생기를 더하는 6호 스윗 핑크, 활기 있는 생기를 선사하는 7호 딥 베리, 단아한 생기를 부여하는 8호 소프트 로즈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보습 보호막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줘 입술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하며 틴티드 성분이 포함돼 더욱 높아진 발색력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4만원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톤과 다크 스팟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듀' 라인을 출시했다.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은 피부를 투명한 이슬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딥 수분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멜라-비타 크러셔 기술과 삼백초 추출 성분이 피부에 다크 스팟을 생성하는 멜라닌 색을 옅게 하여 이슬처럼 투명한 피부를 구현한다.
 
라인 제품은 세안 후 바르는 '밀키 클렌져(2만3000원)'와 가볍게 피부에 흡수돼 고른 피부 톤을 주는 '스킨 리파이너(3만원)', 바르는 즉시 환한 톤업 효과와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톤업 크림(3만8000원)'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톤업 크림(사진)은 내장된 전용 퍼프와 함께 사용하면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을 경험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