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다음
  • 검색

[새제품]대상 청정원 "이것만 있으면 나도 쉐프"

  • 2017.03.29(수) 16:25

다음은 3월 2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대상㈜ 청정원이 새로운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청정원 노하우킷(KNOW-HOW KIT)’ 시리즈를 선보인다.

‘청정원 노하우킷’은 건강하고 맛있는 푸드를 추구하는 청정원의 브랜드 철학과 식품에 대한 오랜 노하우 그리고 즐겁고 특별한 푸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청정원의 새로운 생각을 더한 요리 키트다.

단순 생필품이자 주부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주방용품에 청정원의 따뜻하면서도 신선한 감성을 불어 넣어 누구나 요리의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인 청정원 노하우킷은 재료의 보관부터 주방 정리까지 모든 요리 과정을 즐겁게 하는 푸드플레이, 종이도마, 파스타면 계량보관함, 푸드마카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Truffle)로 만든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트러플과 루꼴라, 호두로 맛을 낸 ‘트러플 루꼴라 샐러드’, 트러플을 넣고 졸인 크림소스로 만든 파스타인 ‘트러플 크림 빠빠델레’, 트러플과 양송이, 표고버섯을 토핑으로 올린 ‘트러플 풍기 피자’, 트러플 오일과 그라나파다노로 풍미를 더한 감자튀김인 ‘트러플 프라이즈’ 4종이다.

트러플은 푸아그라, 캐비어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귀한 재료다.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과 씹을 때의 질감이 매력으로 꼽힌다. 땅속 30cm 이하 깊은 곳에서 자라는데 적당한 크기로 자라기까지는 7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보통 1kg에 300만원을 호가할 정도로 가격이 높아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린다. 트러플이 비싼 이유는 인공재배가 안되고 생산량이 적어 희소성이 높기 때문이다.

더불어 더플레이스 코엑스몰점과 서울스퀘어점에서는 ‘무화과 프로슈토 피자’, ‘전복 알리오올리오’도 추가로 선보인다.


매일유업이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Hey! Mr. Brown)’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끼니를 자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 중 특히 직장인을 겨냥해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않은 맛을 그대로 담아낸 곡물우유다.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1A등급 원유에 담아 매일 간편하게 곡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한 팩만으로도 에너지 충전이 가능해, 바쁜 와중에도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

‘화이트빈 밀크’와 ‘블랙빈 밀크’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퀴노아, 렌틸콩, 오트밀의 슈퍼곡물 3종이 함유돼 있다. 화이트빈 밀크는 화이트푸드의 대명사인 흰 강낭콩과 흰 병아리콩을, 블랙빈 밀크는 블랙푸드의 대명사인 검은콩과 검은깨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빈 밀크는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설탕 0%’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매일 마시기에도 부담 없다. 블랙빈 밀크 역시 기존 검은콩 우유 대비 당이 30% 적게 함유됐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2025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과 산뜻한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는 '프레시 카밍' 라인을 29일 출시했다.

프레시 카밍은 라네즈만의 스킨 이퀄라이징™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표면적으로만 진정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수분장벽 기능을 강화한다. 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프레시 카밍 라인은 ▲젤 클렌저(2만원) ▲토너(2만6000원) ▲세럼(3만2000원) ▲모닝 마스크(2만5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