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6월 8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이마트의 '몰리스펫샵'과 함께 길고양이를 위한 착한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했다.'러브투게더'는 티아민, 판토텐산 등 필수비타민 함량이 높은 참치붉은살로 만든 습식 펫푸드 통조림이다. 가격은 1박스(160gx24입)에 2만2680원.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동원F&B가 직접 제조했다. 동원F&B는 일본 고양이 펫푸드 1위 브랜드와 3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뉴트리플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도 직접 펫푸드를 선보였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동원F&B가 직접 제조했다. 동원F&B는 일본 고양이 펫푸드 1위 브랜드와 3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뉴트리플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도 직접 펫푸드를 선보였다.
◆ 이마트는 한방차 카페인 '오가다'와 협력해 '피코크 오가다 티 3종(한라봉오미자/배도라지/애플레몬그라스)'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이마트는 지난해 말 실시한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에서 발굴한 중소기업 스타상품을 PL(Private Label : 자체 브랜드)로 만들었다.
피코크 오가다 티 3종 세트(245ml*9입/8900원)는 티 3종이 각 3개씩 들어있는 세트 상품으로, 실제 카페 오가다에서 판매하는 인기 상품들을 병음료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이마트는 상반기 내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로 선정한 12개 브랜드를 이마트에 정식 입점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말 실시한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에서 발굴한 중소기업 스타상품을 PL(Private Label : 자체 브랜드)로 만들었다.
피코크 오가다 티 3종 세트(245ml*9입/8900원)는 티 3종이 각 3개씩 들어있는 세트 상품으로, 실제 카페 오가다에서 판매하는 인기 상품들을 병음료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이마트는 상반기 내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로 선정한 12개 브랜드를 이마트에 정식 입점할 계획이다.
◆ 롯데제과의 유산균 샌드비스킷 요하이(Yo-Hi)는 곡물 6종을 첨가한 '요하이 멀티그레인 샌드'를 선보였다. 특허 받은 LB-9 식물성 생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크림 속에 현미, 통밀, 검은콩, 흑미, 수수, 보리 등 6가지의 혼합 곡물이 첨가됐다.
◆ 코카-콜라사는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 2종(오리지널, 라즈베리향)을 출시했다. 지난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국내 시장에 나왔다.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 깊고 진한 홍차의 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스카페 크레마 CC(Crema x Circusboyband) 텀블러 기획팩'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크레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제품이다.
◆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아쿠아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차앤박 아쿠아 수딩 토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바른 직후 피부온도를 4도 가량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줘 여름철 열감케어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출시를 기념해 200ml 정품 용량과 함께 100ml 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 리리코스가 '마린 콜라겐 V 앰플'을 리뉴얼 출시하고 함께 사용 가능한 '마린 콜라겐 V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기존 보다 스킨 브이 리프틴 컴플렉스™ 성분을 강화한 3세대 앰플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린 콜라겐 V 크림은 마린 슈퍼 콜라겐과 블랙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연출해주는 크림이다. 가격은 각각 60ml 기준 10만원, 50ml 기준 12만원대.
◆ 헤라가 파우더 타입의 장점을 살린 스틱형 '플래시 블러셔'를 4종을 출시한다.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정도의 색감을 구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연출하기 편리하다. 색상은 ▲핑크온탑 ▲퍼플온클라우드 ▲코랄온비치 ▲로즈온코튼 등 4가지로 가격은 4만원대.
◆ 설화수가 백토 성분을 담은 브라이트닝 클렌징폼 '자정클렌징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자정클렌징폼은 밀크 제형으로 업그레이드됐다. 2-3회 롤링만으로도 빠르게 거품이 생겨 세안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준다. 백토에 풍부한 천연 미네랄 이온은 유해 환경 요소를 분해한다. 백토는 다공성 구조로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높다. 이 때문에 황실·귀족들이 세안에 활용하던 미용 원료로, 한의학에서도 귀한 재료로 여겨진다. 가격은 150ml에 4만원대.
◆ 한샘이 수납기능을 강화한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을 출시하고 최대 27%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은 미닫이 도어로 설계돼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옷을 거는 공간 아래에는 4개의 서랍을 둬 별도의 서랍장이 필요 없고, 세트형의 경우 옷장 옆 선반장에 모자, 가방 등 자주 쓰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견고한 자재로 안정성을 높였다. 4만5000회 개폐테스트를 거친 튼튼한 독일 헤티히사 스틸소재 하드웨어를 제품 상하부에 각각 적용하고, 15mm의 깊은 알루미늄 레일을 장착해 슬라이딩 도어에서 나타날 수 있는 도어 이탈 사고를 방지했다.
가격은 할인가로 서랍형 기준(1200x600x1940cm) 39만9000원, 선반장과 함께 세트로 구성한 콤비(1600x600x1940cm)가 서랍+화장대형 또는 서랍+선반형으로 각각 53만8500원, 49만6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25%를 할인하고 선물을 주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1만1000원 상당의 '가방 이탈 방지 가드'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