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디야커피, '친절 한스푼, 미소 한스푼' 고객만족 캠페인

  • 2018.03.15(목) 14:54

고객감동경영 일환으로 연중 캠페인 진행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경영의 하나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을 주제로 연중 캠페인을 펼친다.

이디야커피는 15일 서울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문창기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연중 캠페인 선포식을 가졌다. 

▲ 사진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2200여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과 매장 위생상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목표다. 캠페인에는 전국 매장의 가맹점주와 매장 근무자, 본사 임직원 등 모두 1만 2000명이 투입된다. 우수 매장과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3억원 상당의 포상도 계획하고 있다.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매장의 서비스와 위생의식 개선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구체적으로 오는 21일 전국 가맹점 청소지원 행사인 '이디야 클린데이'를 진행한다. 본사 전 임직원들이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매장 청소 등의 환경개선 활동을 펼치고, 이후 집중 방문점검을 통해 전국 가맹점의 위생의식을 향상할 계획이다.

서비스 교육시스템도 확대해 서비스 코칭을 강화한다. 기존 본사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서비스 교육을 매장의 실제 근무자들로 확대 적용하고, 우수 매장 및 아르바이트생에게는 해외 커피문화 견학의 기회도 제공한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2018년은 가맹점주님은 물론 고객의 목소리에도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디야커피가 그간 추구해온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커피' 모토에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더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