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AD]스타벅스, '푸른 용' 담은 신제품 내놨다

  • 2023.12.27(수) 14:00

'청룡' 테마로 한 음료·푸드 등 선봬
새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푸른 용'을 테마로 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의 기운을 가득 담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 그레이 폼과 클래식 밀크 티의 부드러운 조합이 특징이다.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한 푸른색의 폼을 통해 청룡의 해를 표현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는 티바나 블랙 티와 우유 및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출시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판매된 스타벅스의 밀리언셀러 음료다.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더블 에스프레소 샷과 함께 헤이즐넛 풍미를 내세운 제품이다.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푸른 색의 폼과 함께 제공된다. ‘핑크 폼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에 폭신한 딸기 맛 핑크 폼을 더한 음료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스타벅스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등 신규 음료 3종 출시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푸른색의 용을 표현한 생크림 장식과 촉촉한 얼 그레이 쉬폰 속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3종도 새롭게 내놨다. 스타벅스는 친근한 모습의 푸른 용 모티브를 MD에 담아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SS 엘마 청룡 텀블러’, ‘베이비 드래곤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새해 첫날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럭키 첫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4명에게 2024년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인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중 톨 사이즈 1잔과 새해 기운을 담은 ‘럭키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1월 1일부터 7일까지 회원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 당 별 3 개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뉴이어 음료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8일부터 21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매일 2024명을 추첨, 새해 메시지와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모든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한다”며 “2024년 스타벅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