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갤럭시S7·S7엣지 기다렸던 분 준비하세요"..4일부터 예약가입

  • 2016.03.03(목) 11:19

이통3사, 10일까지 공식대리점·온라인몰서 진행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7·S7엣지 예약가입을 오는 4∼10일 실시한다. 예약 고객은 이달 18일까지 개통 후 20일까지 삼성전자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 등록하면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오는 4∼10일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예약가입을 받는다.

 

SK텔레콤은 또 삼성전자 단말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중 삼성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여명에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경품을 지급한다.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KT는 온라인 공식 채널인 올레샵과 KT 전국 매장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KT는 예약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7명을 선정, 오는 11일 열릴 정식 런칭행사에 초청하고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걸그룹 씨스타(SISTAR)가 함께 한다. 또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는 지난달 29일부터 전국 354개매장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사전 전시 중이다.

 

 

LG유플러스 역시 4일부터 예약가입을 받는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통은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전국 300여개 매장에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및 기어VR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S존 구축도 완료했다. 고객들은 S존에서 직접 갤럭시 S7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을 체험하고 예약가입을 통해 예약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