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삼성전자 '월 7700원이면 남은 할부금 걱정 끝!'

  • 2016.03.09(수) 11:13

삼성전자 '갤럭시 클럽' 운영
1년후 할부금 부담없이 최신기기 교체

삼성전자가 '월 7700원'을 부담하면 남아있는 할부금 걱정없이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놨다.

 

삼성전자는 9일 갤럭시S7과 S7엣지 국내 출시에 맞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갤럭시 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월 7700원을 내면 최신 스마트폰 업그레이드는 물론 휴대폰 케어 서비스 등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면 ‘갤럭시 S7’을 24개월 할부로 구입하고 1년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할 경우 잔여 할부금 부담없이 최신 갤럭시S 또는 노트 시리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시 우선 접수받을 수 있는 패스트 트랙(Fast track) 서비스, 총 2회의 액정 수리비용 50% 할인, 스마트폰 정밀진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클리닝 등도 제공된다.

 

 

갤럭시 클럽은 ‘갤럭시 S7’ 출시일인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S7 엣지’ 또는 ‘갤럭시S7’을 구입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제품 구매비용과 가입비는 모두 삼성카드 24개월 할부로 운영된다.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이 ‘삼성 페이’에 가입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할부에 이용한 삼성카드를 삼성 페이에 등록하고 통신 요금 납부를 자동 이체하면 삼성 페이 사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7700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클럽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스마트폰을 보다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자부심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amsung.com/sec/galaxyclub)에서 오는 1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