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한샘, 프리미엄 침대 '럭스' 출시

  • 2016.09.26(월) 17:14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과 '수려한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농축 효능성분 '세드롤'이 함유돼 주름·탄력·안색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세드롤'은 향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또다른 성분인 '피토 프로레티놀' 성분은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제품 가격은 8만원대(50ml)다. '에이지 포커스' 라인은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외에 토너,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링클 스팟 제품인 멀티 코렉터 등 6종으로 출시됐다.

'수려한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는 발효 자연삼과 녹용콜라겐을 담아 깊은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에센셜 크림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에서 전통유산균으로 옹기 발효한 '발효 자연삼'과, 피부 탄력을 위한 미용재료로 널리 사용된 '녹용콜라겐'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7만8000원대(40ml)이다.

한샘은 신제품 '럭스(Lux) 침대'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영어단어(Luxury)에서 이름을 따왔다. 가죽소재를 사용했으며 최신 유행을 반영한 웜그레이(Warm Grey), 딥브라운(Deep Brown) 등 색상을 적용했다.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라텍스 탑 매트리스'로 구성했다.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신체 부위별로 다른 강도의 스프링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는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양모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세븐일레븐은 'PB이어폰'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마이크 기능이 있어 청취뿐만 아니라 간편한 터치로 통화가 가능한 이어셋 형태의 제품이다. 가격은 1만5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올해(1~8월) 편의점 이어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4% 증가하며 매년 두자리수 매출 신장율을 보이는 것이 이번 제품 출시의 배경이 됐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PB이어셋은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이어폰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가을을 맞아 9월말부터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아래 사진).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제품 겉면을 적색과 황금색으로 디자인해 가을 단풍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일반 '클리어 아사히'보다 대맥을 1.5배 첨가하고 로스팅 맥아를 사용해 보리의 맛과 고소한 향을 강조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다양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