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안정·성장 두토끼 잡는 `KDB대우증권 배당성장지수 랩`

  • 2014.11.28(금) 17:18

배당성장지수 자체 개발 `유망종목` 선정
고배당주·배당성장주 집중 투자..절세효과

최근 투자자들의 가장 큰 화두는 배당과 세금이다. KDB대우증권은 저성장·저금리 시대 투자대안으로 안정성과 성장성을 고려한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을 판매하고 있다. 배당주에 투자하는 것은 물론 절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은 리서치센터가 개발한 대우 배당성장지수 구성종목에 투자해 안정성과 성장성을 모두 잡았다. 대우 배당성장지수는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가 계량화된 재무정보와 섹터 애널리스트들의 기업평가를 바탕으로 KOSPI 시가총액 300위 내 배당투자 유망종목을 선정해 산출한 지수다. 배당과 이익이 안정적인 고배당주와 향후 배당증가 여력이 큰 배당 성장주가 포함돼 있다.

 

펀드 대비 절세효과 측면에서도 유리하다. 올해 세법개정안에 따라 고배당 주식 배당소득 원천징수세율은 14%에서 9%로 인하됐고 금융소득 분리과세 선택도 가능해졌다.

 

 

 

김경식 KDB대우증권 상품개발실 파트장은 "장기 저금리 시대 도래와 정부 배당 활성화 정책 추진이 증시에 배당투자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며 "이에 부응할 수 있는 '대우 배당성장지수'에 투자해 안정성과 성장성을 모두 잡은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배당성장지수 랩 상품은 현재 판매 중인 주식형 외에 위험자산 편입비중에 따라 주식혼합형, 채권혼합형, 월지급형, 적립형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 상품의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다. 2000만원 이상 가입한 개인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문의는 투자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