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쇼핑 끌어안은 삼성페이..'회원가입 없이 결제'

  • 2017.03.08(수) 11:00

제휴 쇼핑몰 상품 곧바로 구매
이달말 제휴카드 출시…편의성↑

삼성전자가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페이'의 편의성을 끌어 올렸다. G마켓 등 쇼핑몰에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간편결제를 기반으로 한 쇼핑 생태계를 구축한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국내 파트너들과 제휴해 삼성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하며 모바일 기반 온라인 결제 생태계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쇼핑은 삼성페이 앱에서 곧바로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각각의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상품 검색,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삼성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쇼핑몰 G마켓을 비롯해 더현대닷컴, 위즈위드, 삼성카드 모바일쿠폰몰(쿠폰박스), 헬로우링크를 이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명 소호몰인 카페24와 메이크샵에 입점한 쇼핑몰에서도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개편했다.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 패션, 뷰티 콘텐츠 외에도 스타, 플레이스(맛집/여행), 자동차 등으로 콘텐츠가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콘텐츠 연관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 페이 ‘쇼핑’ 이용시에는 구매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쇼핑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리워즈' 제휴카드를 이달말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작년 12월부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의 모든 매장에서 삼성 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토마스고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삼성 페이를 오프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