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집콕하는 황금연휴…뭐볼까?

  • 2020.04.30(목) 12:00

황금연휴 앞두고 IPTV·케이블업계 이벤트 풍성

4월30일부터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중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이들을 위해 안방극장이 풍성해진다. IPTV, 케이블TV 등 유료방송업계는 연휴를 맞아 주문형비디오(VOD)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KT의 IPTV 올레tv는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특집관을 운영한다. 5월3일까지 '5! 해피데이' 특집관을 구성해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최신 영화 30편을 제공한다. 이중 3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TV 포인트 5000원, 5편을 관람하면 1만원을 돌려준다.

드림웍스 스튜디오의 기대작 '트롤:월드투어' 개봉을 기념해 5월10일까지 해당 영화 구매 고객 전원에게 GS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겨울왕국', '알라딘' 등 디즈니 콘텐츠와 '조조래빗' 등 폭스 콘텐츠 70여편을 최대 30% 할인하고 5월12일까지 이중 5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키마우스 보틀, 올라프 가방고리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KT키즈랜드를 새롭게 단장하고 '아기상어 올리 뚜루루뚜루'를 5월 한 달 간 무료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KBS에서 동시 방영되며 IPTV 서비스 중에서는 올레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B tv는 다양한 가족 단위 구성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타깃별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겨울왕국2'를 비롯한 전용관 내 소장용 VOD 71편을 30% 할인 제공한다.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랜덤 굿즈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레고 무비 소장용 VOD 11편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5월10일까지 '엉덩이 탐정', '핑크퐁' 등 인기 키즈 극장판 시리즈 12편과 내달 말일까지 뽀요노래방·뽀로로TV 신규 가입 시 1개월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풀패키지도 60% 할인한다.

1인·2인 가구의 몰아보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상파 월정액과 JTBC 월정액을 각각 5월2일과 3일 신규 가입 고객하는 고객에 한해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U+tv는 연휴 기간 동안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한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자 :원 아이드 잭 ▲람보 : 라스트 워 ▲트롤 ▲마다가스타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이다. 5월13일까지는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5편 이상 구매 시 디즈니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아울러 연휴 기간 중 정주행 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 혜택도 있다. 어벤져스 전편, 해리포터 전편  등을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트롤' 개봉 기념 행사로 해당 영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8편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도 준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로는 '댄스릴레이' 이벤트가 마련됐다. 스노우 앱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나눠준다.

KT스카이라이프는 무비초이스 채널과 VOD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영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비초이스 이용 고객들은 '다시 봐도 재미있는 대작 영화 특집'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대표작들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극한직업', 봉오동 전투', '82년생 김지영' 등 7편의 인기작을 5월11일까지 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에 편성했다.

VOD 쿠폰 구매 고객들은 다음달 12일까지 'BIG3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1만1000원 VOD 쿠폰을 구매하면 5500원 VOD 쿠폰 3장을 제공하는 '2+1' 혜택을 받는다. 쿠폰으로는 '시동',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드V페라리' 등 최신 인기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0일이다. 

또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12일까지 '겨울왕국2', '알라딘', '라이온킹' 등 디즈니 인기 소장용 영화를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5편 이상 구매하면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 고객들을 위한 영화 VOD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상품은 ▲넘치는 스릴 ▲확실한 웃음 ▲통쾌한 액션 ▲뜨거운 감동 등 총 4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5월30일까지 3주간 47% 할인한 1만2000원에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넘치는 스킬' 패키지에는 올해 최고 흥행작인 '기생충'과 '남산의 부장들' 등 최신 영화가 담겼으며 '확실한 웃음'  패키지에는 역대 한국영화 2위를 기록한 '극한직업'을 비롯한 코미디 영화들이 포함돼 있다. '통쾌한 액션'에는 이달 개봉한 '엽문4: 더 파이널' 등 액션 영화들이, '뜨거운 감동'에는 '1917', '트롤' 등 재미와 감동을 주는 인기 영화들이 담겼다.

할리우드 영화 할인관에서는 드림웍스, 디즈니,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작들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5월 한 달 동안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 워너브라더스의 시리즈물도 최대 37% 할인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