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골프 굿즈' 선보인 대웅제약…"MZ 접점 찾아라"

  • 2023.08.04(금) 14:27

사회초년생 캐릭터 '우리' 활용…나라홈데코와 손잡아

대웅제약은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대웅제약이 '우루샷' 캐릭터를 활용한 골프 굿즈를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대웅제약은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제품에는 곰을 형상화한 우루샷의 대표 캐릭터 '우리'가 활용됐다. '우리'는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회초년생 직장인 캐릭터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캐릭터다.

우리 모양의 드라이버 커버는 우루샷을 연상시키는 초록 색상의 포인트가 강조됐으며, 헤드 크기가 460cc인 드라이버까지 보호할 수 있다.

그동안 대웅제약은 우루샷 캐릭터 '우리'와 '네로' NFT(대체불가능토큰)를 선보이고,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에서 우루샷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는 등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바 있어 이번 행보도 눈길을 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MZ세대(젊은) 골퍼에게도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추후 우루샷 브랜드가 활용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다양한 분야에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