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튜브에서 보기
네이버에서 보기
다음에서 보기
뉴스
전체기사
산업
IT 바이오
부동산
경제
증권
생활경제
거버넌스
시리즈
이슈워치
분양미식회
공시줍줍
유튜브
비즈워치
분양미식회
공시줍줍
돈워리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카카오톡채널
뉴스토어
스페셜
워치플레이
창간11주년 연중기획 ‘AX인사이트’
창간10주년 특별기획 ‘DX인사이트’
친환경 전기차의 역설
디지털 새로운불평등의 시작
비즈워치의
이슈베스트
를 한 곳에 모았습니다.
MZ마케팅의 명암
[선 넘는 금융]은행에서 소외되는 남은 세대들②
은행들이 MZ세대에 집중하는 사이 베이비붐 세대부터 X세대에 이르기까지 기존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던 중장년층은 상대적으로 외면을 받고 있다. 디지털 금융은 물론 심지어 영업점에서도 쩔쩔매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
이경남 기자
·
2021.07.29
(목)
07:40
[선 넘는 금융]은행들은 왜 MZ세대에 열광할까①
은행권이 최근 1980~2000대 출생자를 뜻하는 이른바 MZ세대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대부분의 마케팅 활동은 물론 각종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도 MZ세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은행권이 MZ세대와 같은 젊은...
이경남 기자
·
2021.07.28
(수)
07:30
1
많이 본 뉴스
more
갑자기 코인 세금 고지서…"내년 아니었어?"
"지금까지 알던 뚝섬이 아니다"…더 높아지는 성수동
공항서 태국 과자 빼앗긴 까닭은
기술특례 하스 수요예측‥의류업체 노브랜드 청약
'챗GPT'로 퍼진 AI 주식 열풍, 끝은 어디?
줄줄이 폐업…"가상자산사업자 10개도 안 남을것"
로또랬는데 긁어보니 꽝? '줍줍'의 두 얼굴
TV 안 본다…홈쇼핑업계 ‘탈TV’ 가속화
"케이블TV 존폐위기"…영업익 10분의 1로 '뚝'
'싼 맛에 잠깐' 옛말…훈풍 탄 중고차, 올해 더 좋다
more
인사이드 스토리
교촌, '수익성' 챙기고 '고객' 잃었다
메가커피 '3000호점'의 함정
'설화수', 올리브영 입점에 담긴 의미
현장 르포
"잼버리는 잊어라"…'2차전지 수변도시' 꿈꾸는 새만금
"젊은 외국인 몰린다"…K뷰티 필수 코스된 '이곳'
'넓고 편한' KTX 청룡…속도 실력은 4년 뒤?
비즈人워치
"저PBR만으로는 부족, 결국 중요한건 성장성"
우리 아이 유치원 '베프' 누굴까? AI가 척척
자동화 로봇 기업, 韓 물류 뛰어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