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장기 고객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 올해도 사은행사

  • 2021.08.20(금) 09:04

5년 이상 가입자 대상

LG유플러스가 5년 이상 장기 가입자에게 선물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와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다.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최우수 등급에게는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우수 등급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선착순 50만명)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Consumer사업혁신그룹장 이상헌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